본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앤드센터입니다:) 6월 17일 앤드 소식을 알아볼까요~?



[경축! 나라사랑 아트코딩 1기 수료]

국가보훈처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나라사랑 아트코딩 1기가 4주간의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오전과 오후반 합쳐서 총 11명의 친구들 중 9명이 끝까지 함께하고 수료증도 받았는데요! 

친구들이 새롭게 얻은 지식과 기술들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기를 앤드센터도 응원 했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요bbb

나라사랑 아트코딩 2기 모집도 커밍쑨이라니 참여하고 싶은 친구들은 기대해주세요!



[5기 청소년운영위원회]

토요일에 특.별.한. 정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_+

성장하는 리더의 리더십 습관에 대한 특강을 듣고 떡볶이 파티 완료!!

청운위 위원들이 이렇게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처음봐서 놀랍고 뿌듯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에듀클래스]

오후 1시와 3시반 각각 진행된 에듀클래스에서는 드론, 메타버스, 로봇, 코딩, 디지털드로잉(이모티콘만들기), 3D모델링 수업이 진행되었어요. 

오늘 배운 기술들이 미래엔 나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될 거예요!



[앤터아지트]

6월의 앤터공작소 주제는 스트링아트입니다. 힘들어도 결국 완성해내는 친구들입니다♡

토요일도 와글와글 앤터아지트!! 앤터시네마 첫 이용객들은 팝콘의 아쉬움과 또 찾겠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6월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2023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파이팅해야지> 동아리가 떴습니다.

재미있는 '나만의 캐릭터 드로잉' 부스를 준비하고 운영했답니다:)

장안중 특수학급 동아리 친구들도 어울림마당을 참관하며 함께 했어요!!!

사진도 찍고 그림도 그리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고 있습니다bbb



[앤드월드]

오전부터 성북구가족센터에서 귀요미 친구들이 단순체험을 하기 위해 방문해주었습니다~!~!

총 22명의 친구들과 함께 디지털드로잉, 알파미니, 자율주행 등 여러 체험 신나게 시작했습니다♡



[멀티플렉스]

탱크로봇 배틀부터 플스 게임까지! 오전부터 오후까지 친구들을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는

멀티플렉스 자율체험 공간을 찾아와준 친구들입니다:)





먼 미래에는 지금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기술들이 나타날 거예요. 

앤드센터를 방문해준 친구들 모두, 즐거운 미래기술 체험을 통해 나만의 미래를 떠올리는 소중한 경험을 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