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앤드의 하루 7월 19일 활동을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앤드센터]

백운중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드로잉, IoT 강좌를 진행했어요.

찾아가는 앤드센터는 1학기 마지막 출강이네요. 상반기 함께한 친구들 수고 많았습니다:)


[앤드월드]

한천초등학교 43명의 친구들과 탱크로봇, 디지털드로잉, 자율주행, 가상체험, 사물인터넷 5가지 다양한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퓨처잡스]

오후에는 서라벌고등학교 친구들과 스파이크프라임을 이용한 AI 수업, 아두이노를 이용한 IoT 수업이 진행되었어요


[앤터아지트]

삐용 삐용♨ 폭염주의보에 다들 더위 잘 피하고 있나요? 시원한 아지트 안이라면 폭염도 두렵지 않아요! 아지트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친구들의 모습이네요:)


[쏙쏙콘서트]

쏙쏙콘서트에서 서라벌고와 함께 진로캠프 형식으로 5회차 까지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마지막인 5회차는 발표와 멘토링 진행 중입니다!!

17명의 친구들은 물론, 광운대 구서연 연구원님과 문석재 교수님 등 멘토 분들도 두 눈을 반짝이며 열띈 발표를 경청했답니다.


[몽골 ICT 봉사단]

별빛이 쏟아지는 대자연 몽골 초원에서 나누는 4차 산업 미래기술 교육봉사 “몽골 ICT 봉사단” 소식입니다.

와이파이, 전화는 잠시 접어두고 펼치는 친구들의 꿈과 미래! 몽골 초원처럼 넓고 장대해보이죠?


앤드센터는 4차 산업을 선도할 우리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앤드와의 꾸준한 경험, 배움을 통해 나만의 길을 만들어 나가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