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앤드센터 신청/환불규정을 새롭게 안내드립니다.

8월 프로그램부터 예외없이 적용되므로

프로그램 신청 전,  필수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프로그램 개강 전 환불신청서 접수완료 : 전액환불

모집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 시: 전액환불

프로그램 개강 이후 : 일할계산 후 환불 (재료비 환불 불가)

프로그램이 1/2이상 진행된 경우: 환불불가

환불신청서 작성 후: nowonyaf@naver.com 메일로 발송, 확인 후 10일 이내 환불 예정



환불 시 필요 서류

1. 환불계좌가 수강자 본인인 경우 :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각 1

2. 환불계좌가 수강자 본인이 아닌 경우 : 수강자와의 관계증병서류(건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 사본),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각 1

3. 개강 당일 취소자는 환불이 불가하며, 프로그램 환불 접수는 환불신청서를 메일로 개강 전까지 보내주셔야 환불 신청이 접수 완료됩니다. (유선취소 불가)

※ 교육 취소 후, "환불 신청서"를 개강 전까지 메일로 접수해 주셔야 환불접수완료 됩니다.













프로그램 신청 전 필수확인사항.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