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의 시작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6/16 금요일 소식을 들고 찾아온 앤드센터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오전에는 찾아가는 앤드센터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어요. 중원초등학교 친구들과 드론, ar/vr, 3D모델링 3개 과정을 함께 했는데요!
친구들의 아이디어를 실제 사물로 만드는 3D모델링 수업을 듣는 친구들의 생생한 순간을 함께 공유합니다:)
광운대학교에도 앤드센터가 직접 출동했는데요~! 두 명씩 짝지어 탱크로봇 배틀을 펼치는 광운대학교 학부생들의 단란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bb
앤터아지트도 운영되었는데요, 양 손으로 1, 0을 만들어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수행 중인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부사관동아리 9명의 학생들입니다:)
퓨처잡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혜성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은 미디어, 디지털 드로잉 등 4개 과정을 진행했어요. 머리도 질끈 묶고 수업에 집중♨
학교연계 동아리 ‘생태전환프로그래밍’ 참여자들도 지난 동아리 활동에 이어 아두이노를 복습하며 코드를 짜보고 있습니다!!
앤드와 함께하는 청소년들 모두를 환영해요bb
앤드월드 프로그램에 참여한 불암중학교 26명의 친구들은 VR, 알파미니, 자율주행 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중이구요!
앤드센터의 분신 앤터아지트에서는 '월계1동 지역교육복지공동체 협의회'가 열려 열띤 토론을 진행 중인 모습입니다:)
오후 5시 을지중학교 3D스캐닝 수업과 에듀클래스 디지털드로잉 평일반 '나만의 떡메모지 만들기 수업' 까지~~
앤드센터를 찾아와준 친구들 한명 한명 모두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요! 그럼 우리는 다음 앤드의 하루에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