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앤드센터입니다:)
6월 30일-7월1일의 앤드의 하루는 어땠는지 한번 또 확인해 볼까요?
[퓨처로드]
한천중학교에서 오전/오후 연달아 무려 170명 가량의 친구들이 앤드센터를 찾아와주었습니다! 디지털드로잉, 알파미니, 자율주행, 드론 등 다양한 단순체험 등 활동을 하면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갔는데요!
[에듀클래스]
금요일, 토요일 모두 에듀클래스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디지털드로잉 평일반에는 지난주에 이어 나만의 스티커 클래스가 제작중입니다! 친구들이 자신들의 그림으로 스티커를 만드는 과정이 멋지기도 하고, 만들어진 결과물들을 보면 정말 팔아도 될 정도로 퀄리티가 굉장한데요-! 사실 지금 제 다이어리에도 친구들의 작품 하나가 붙여져 있는건 안 비밀이랍니다♥(너무 예뻐요:))
[앤드시네마]
30일 저녁에는 앤드시네마에서 탑건 매버릭이 방영이 됐어요! 파일럿이된 톰크루즈의 멋진 모습을 친구들이 너무나 재밌게 보며 즐기는 모습에 저 또한 매우 뿌듯-!!
[앤드월드]
동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앤드월드를 참여하기 위해 앤드센터를 방문해 주셨어요! IoT와 자율주행, 디지털드로잉 체험을 진행하며 알찬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친구들도 선생님의 말씀을 잘 따라와주고 또 집중을 잘 해주어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몰라요 ☺
[앤터아지트]
주말이 되면 더욱 더 핫한 공간 앤터아지트! 땀이 송글송글 맺힌 채로 들어와 더위를 식히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 오자마자 시원하다며 외춰주는 말한마디가 얼마나 고마운지~:) 와서 게임도 하고,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또 공부도 하며 재밌는 시간을 보내다 가는 친구들과 함께 앤터아지트는 토요일 주말도 마무리했습니다~!!